8월 12일 NPB 주니치 야쿠르트 시리즈 2차전이 주니치 드래곤즈의 홈구장 나고야 돔에서 열립니다.
양 팀은 이번 시즌 총 17번의 맞대결에서 주니치 드래곤즈가 9승 8패로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는 야쿠르트 스왈로스가 대승리를 거두었는데 오늘 경기는 어떤 팀이 승리를 가져갈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 12일 NPB 주니치 야쿠르트 , 홈팀 주니치 드래곤즈는 선발 투수로 와카마츠 순토 선수를 내세웠습니다. 와카마츠 순토 선수는 이번 시즌 5경기 출전하여 상 없이 3패 23.2 이닝을 소화하며 6.08의 방어율로 상당히 저조한 모습을 보이며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너무나 부진하여 근 3개월간 선발 기회가 없다가 직전 8월 6일 요미우리 원정 경기에서 선발 기회가 주어졌는데 3.2이닝 동안 4실점을 하며 여전히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시 주어진 오늘 선발 기회에서 잘 던져줘야 할 텐데 의문입니다. 다른 시즌만 해도 올 시즌처럼 이렇게 던지지는 않았는데 아마 부상의 여파가 큰 것으로 보입니다. 야쿠르트 스왈로스 상대로는 이번 시즌 상대 전적이 없으며 통산 10경기 기준 5승 2패 57.1 이닝을 소화하며 3.61로 좋은 성적을 내기는 했으나 과연 이번 시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는 와카마츠 순토 선수가 어제 불붙은 야쿠르트 스왈로스 타선을 막아줄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8월 12일 NPB 주니치 야쿠르트 , 원정팀 야쿠르트 스왈로스는 선발 투수로 아가와 야스히로 선수를 내세웠습니다. 오가와 야스히로 선수는 이번 시즌 16경기 등판하여 5승 5패 82.1 이닝을 소화하며 3.06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보다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더 좋다는 점이 이 선수의 이번 경기에서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이번 시즌 잠시 불펜 진으로 활약하다가 7월 말부터 다시 선발진 복귀하였습니다. 직전 한신 타이거즈와의 8월 5일 원정경기에서는 6이닝을 소화하며 4실점으로 다소 부진하여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올 시즌 선발 등판 경기에서는 평균 6이닝 정도를 소화하며 2~3실점 이내로 잘 막아주고 있는 편입니다. 간혹가다 제구가 잘 되지 않아 볼넷 비율이 많다는 점이 다소 아쉽긴 합니다. 주니치 드래곤즈 상대로는 이번 시즌 두 차례 등판하여 승패 없이 13이닝을 소화하며 3실점으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통산 성적도 10경기 기준 5승 2패 65.0 이닝 동안 3.05의 방어율로 좋은 편입니다. 과연 팀의 위닝 시리즈를 오가와 야스히로 선수 본인이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8월 12일 NPB 주니치 야쿠르트 , 홈팀 주니치 드래곤즈는 최근 10경기 5승 2무 3패 0.266의 팀타율을 기록하며 센트럴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가을야구와는 다소 거리가 많이 멀어 보이는 주니치 드래곤즈입니다. 어제 경기에서는 믿었던 선발 라울 발데스가 7이닝을 소화하긴 했지만 7실점을 하며 부진한 모습 속에서 타선마저 상대팀 외인 투수 데이비드 뷰캐넌 선수를 공략하지 못해 10 대 2 대패배를 당했습니다. 타선에서는 비시에도 선수와 게레로 선수 노부마사 선수 가 분전을 하였으나 2점 밖에 내지 못하며 무기력함을 보였는데요 다른 하위타선과 리드오프 요타 선수의 부진의 탓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불펜진을 한 명밖에 쓰지 않았다는 점은 다행이나 과연 어제 경기에서의 타격 부진이 오늘의 경기에까지 미칠지 안 미칠지가 제일 중요해 보입니다.
원정팀 야쿠르트 스왈로스는 최근 10경기 3승 7패 0.246의 팀타율을 기록하며 센트럴리그 6위로 꼴찌입니다. 야쿠르트 스왈로스 또한 이번 시즌 가을 야구와는 한참 멀어 보입니다. 어제 경기에서는 선발 투수 데이비드 뷰캐넌 선수의 9이닝 2실점 호투에 힘 업어 타선에서 상위 타선 하위타선 가릴 것 없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10 대 2 대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타선에서는 야마다 데스토 선수와 블라디미르 발렌티엔 선수 나카무라 유헤이 선수의 활약으로 경기를 이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전체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야쿠르트 스왈로스의 타선이었습니다. 어제 경기에서 선발투수의 완투승으로 불펜진에게 휴식을 주었다는 점에서 좋게 보고 있는데요. 오늘 경기에서 과연 어제 불 뿜은 타격감을 계속 보여줄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