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7일 수요일

[황동아]KBL남자농구분석 원주동부(DB) vs 창원엘지(LG) 경기정보

[황동아]KBL남자농구분석 원주동부(DB) vs 창원엘지(LG) 경기정보

안녕하세요 ^^ 스포츠가족방을 운영하며 KBL남자농구분석 정보를 드리는 황동아입니다
오늘 드릴 정보는 바로 원주동부vs창원엘지의 정보입니다 ㅎㅎ
픽이 없다고 다소 실망을 하실수도 있으신데요.... 제가 드리는 정보 그 자체가 픽이 될수도 있습니다.
세세하게 풀쿼터 / 각쿼터별 경기 정보를 드리기때문에 참고 하시면 아주 좋으실겁니다 ㅎㅎ
저녁 7시 원주 홈인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원주동부와 창원엘지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현재 1위를 신나게 달리고 있는 원주동부입니다. 이번시즌 아주 맹활약 중인 선수들이 많습니다.연승 분위기를 몰아타서 원주동부의 승리에 많이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3연승중인 원주동부와 2연패중인 창원엘지의 경기를 보시면 창원엘지는 저득점 경기가 대부분이네요.
올해 상대전적에서는 원주동부의 완승이네요...ㅠㅠ 창원엘지 어떻게 이럴수가 있나요 !!
1쿼터 상대전적을 보시면 1쿼터에서도 원주동부의 우세를 확인할수있습니다.고득점 경기가 많으며 원주동부가 1쿼터도 이길것 같습니다.

2쿼터에 강한 창원엘지는 올해 맞대결에서 4승1패를 기록중이네요.2쿼터는 창원엘지가 어느정도 점수를 따라갈것으로 보입니다.
후반전이 시작되면 약해지는 창원엘지를 보실수가 있습니다.3쿼터또한 원주동부가 승리할것으로 예상되며 창원엘지는 후반에 힘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4쿼터에서 창원엘지가 아무리 힘을 써보지만 1.3쿼터에 벌어진 점수차는 따라잡을수 없을것같습니다1쿼터가 가장중요하며 3쿼터가 가장 중요한 경기인데 그경기를 원주동부가 오늘도 가져갈것으로 보입니다.


스포츠 정보 공유를 해드리는 스포츠 가족방 있습니다.
오시면 KBL남자농구분석과 스포츠픽 그리고 해외 결장자 라인업 등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주저 마시고 연락한번씩 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