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6일 화요일

"[황동아]12월 26일 NBA분석 골든스테이트vs클리블랜드 정보글"

안녕하세요 ^^ 스포츠 가족방 을 운영하며 스포츠 정보를 분석하여 알려드리는 황동아입니다^^


일단 저는 스포츠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할수도 있지만 모르는 정보가 있으면 서로 공유를 하는게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며 가족방도 운영중입니다!!

서로 모르는 내용이 있으면 공유하는게 좋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NBA분석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바로 골스와 클블의 경기인데요.

아주 어려운 경기죠 ... 골스와 클블... 이 두팀의 경기 아주 기대되는데요? 

상대 전적 한번 비교해볼까요?

일단 시즌 성적은 역시 어마어마 하죠? 골스와 클블의 경기 기대되는만큼 성적도 아주 맘에 듭니다

골스와 클블의 최근 12월달 경기 내용입니다.
양팀모두 막상막하의 팀답게 패가 거의 안보이네요.


골스와 클블의 맞대결을 보면 일단 최근 4경기가 모두 고득점 경기가 되면서 
골스가 올해에는 무려 5승 1패로 우세에 있네요 

골스와 클블의 결장 정보를 보면 일단 골스에는 커리가 발목부상으로 장기간 결장이네요.

이거는 제가 외국에서 보는 결장자정보와 라인업정보 입니다.
여러분들은 NBA분석을 하면서 해외에서 보는 정보가 가장 중요하다는것을 아시죠?

NBA분석 어려운거 없습니다.
스포츠 가족방에있는 여러 인원들과 함께 골스와 클블 경기에 대하여 분석해보고
좋은 정보 공유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겁니다.


이상 황동아의 골든스테이트 vs 클블 NBA경기분석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