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황동아] 12월28일 KBL남자농구분석 인천전자랜드 vs 전주KCC 경기정보

[황동아] 12월28일 KBL남자농구분석 인천전자랜드 vs 전주KCC 경기정보
안녕하세요 ^^ 스포츠맨 황동아입니다 ㅎㅎ저는 스포츠 가족방을 운영중인데요. 스포츠 경기를 보시는분들 결장자와 라인업등등 궁금하시죠?저희 가족방에는 결장자와 라인업등을 유료로 결제하여 공유를 해주시는분들도 있으시고 스포츠픽과 좋은 정보 분석을하여 주시는분들도 많습니다혼자 하시기 어려우신분들은 저희가족방에 오셔서 공유하시면 참 좋으실거에요 ㅎㅎ

오늘 포스팅해드릴 KBL남자농구경기는 인천 전자랜드 vs 전주 KCC 입니다
양팀의 전력을 보시면 평균 득점과 실점이 80점대로 KBL의 평균 득점대임을 알수있습니다!
최근 인천전자랜드는 5연패에서 빠져나와 2연승중인데요전주KCC는 안양KGC를 1점차로 이기고 연승에 도전합니다
상대 전적을 비교해보면 모두 홈팀이 이겼음을 알수 있습니다. 3승3패로 막상막하네요.홈버프가 장난이 아님을 볼수있겠습니다
1쿼터 맞대결을 보시면 1쿼터에는 30점대 경기로 저득점 경기이며 홈팀이 유리한것을 볼수있네요
스포츠 가족방 어려운거 없습니다.다른 분들과 정보 공유하며 스포츠픽을 받아 자신의 스포츠팀을 응원하시면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